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안녕하세요 저는 중학교 3학년이에요

안녕하세요 저는 중학교 3학년이에요 제가 마이스터고 갈지 인문계갈지 고민 중이거든요 제가 잘하는 중학교는 아니고 좀 못하는 중학교에서 전교 29등 30등 하는데요 120명 중에서 근데 저는 제가 인문계진학해서 남들이 알만한 대학교를 갈 수 없다고 생각해서 제가 마이스터고 쪽으로 가서 바로 취업하는걸로 생각해왔거든요 근데 이제 곧 원서쓰는데 또 고민되어서 물어봐요.. 제가 인문계 고등학교 가서도 잘 할 수 있을까요?? 아니면 원래되로 마이스터고 쪽으로 가야할까요??